레저분화를 선도하는 기업 동아회원권

회사소개

동아회원권의 최신 언론기사를 알려드립니다.

회원권1위기업 동아회원권그룹과 불곰 이승택(23) 프로 후원계약

시간 아이콘 2018.04.16

회원권1위기업 동아회원권그룹이 412KPGA 투어프로 이승택(23) 선수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논현동 소재의 동아회원권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이 날 계약식은 동아회원권그룹 임직원의 환영속에 새식구를 맞이하는 훈훈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이승택 프로(23)는 이제 4년차의 KPGA 투어프로로

2017910일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티업·지스윙 메가오픈(총상금 5억원)” 4라운드에서 이글 1개와 버디 11, 보기 1개로 12언더파 60를 기록하여 국내 18홀 최소타 신기록을 세우고,

올해 114일 태국 파타야 라용 그린밸리 컨트리클럽(71)에서 열린 아시안투어 큐스쿨을 최종합계 34114언더파로 수석으로 통과한 떠오르는 젊은 유망주이다.

불곰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리는 이승택 프로는 폭발적인 몰아치기에 능하고, 평균 드라이브샷 거리 285.76야드를 기록하고 있는 장타자이며, 2017년 제네시스포인트 4, 평균타수 7, 평균버디수 1위를 기록했다.

동아회원권그룹은 2018시즌중임에도 이런 이승택 선수의 잠재력을 인정하여 전격적으로 계약하게 되었다.

 

이 날 이승택 프로는 모두 부러워하는 동아회원권그룹의 소속선수로 뛰게 되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 반드시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보답하겠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그리고 KPGA코리안투어에 집중하는 한편 아시안투어를 통해 경험을 쌓아 PGA투어 진출에도 강한 열망을 비췄다,

 

동아회원권그룹 김영일 회장은 좋은 인연으로 젊고 유망한 인재를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세심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올 해 좋은 성적을 거둘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작년에도 10명 규모의 골프단을 운영한 바 있는 동아회원권그룹은

가족같은 분위기의 골프단운영과 유망주를 발굴하여 대회우승을 이끌어내는 체계적인 지원으로 유명하다.

또한 대한민국 골프 발전과 골프 문화 대중화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어 매년 골프대회를 주최하여 왔는데, 올해에도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을 주최하기로 KPGA와 지난 319일 계약을 체결했다.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은 오는 8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경남 양산시의 통도 파인이스트 컨트리클럽(72)에서 열린다.

 

동아회원권그룹은

중소기업청이 지정한 혁신기업인증 메인비즈’,

서울시가 지정한 우량 브랜드 Hi-Seoul브랜드,

청년이 일하기 좋은 기업 서울형 강소기업등에 지정된 우수기업으로

회원권사업이외에도 신규사업으로 2017년부터 4인 무기명 선불이용권인

다골프멤버십브랜드를 출시하고, 수도권 30 여개 골프장의 편리한 부킹과

회원대우에 준하는 그린피 할인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으며,

국민가수 태진아를 모델 겸 홍보대사로 계약을 체결하였고, 골퍼들의 필수품인 전국골프장안내도를 무료 배포하는 등 사업 전분야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전 글 첫번째 글입니다
다음 글 동아회원권, KPGA 부산오픈 단독 개최